본문 바로가기

행자's 네츄럴 아이템

천연화장품 추천 이슬품은나 1달 사용 후기

지금까지 제가 썼던 화장품은 일반 브랜드의

천연 성분이 포함되었다 하는 화장품이었는데요...


그런데 최근 N사의 녹차 성분 화장품을 쓰고 피부가 뒤집어지고 나서

천연 성분 유래 화장품이라고 해도 자극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ㅠㅠ




천연화장품 케이스




그때부터 100% 천연 화장품 추천의 세계에 눈을 뜨기 시작했는데

가격, 천연화장품 추천 후기가 너무 많고 천차만별이라 혼자는 고르기가 힘들었던 상황

다행히 유기농, 자연주의 너무 좋아하는 언니가 있는데

(음식도 자연드림에서만 주문하는 분 ㅋㅋ )


언니가 쓰고 있는 천연화장품 추천 받아 샀어요.



이슬품은나 스킨로션 세트


천연화장품 이슬품은나 패키지


이슬품은나 천연화장품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구입 가능한 화장품이에요.

이번에 천연화장품 추천 첫 구입이라 하는 김에 샘플 신청해서 같이 받았는데

이렇게 생긴 패키지에 샘플이 담겨 와요




천연화장품 이품나 패키지 내용


천연화장품 추천-이슬품은나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세트.

이번에는 쓰던게 남아서 스킨과 로션만 주문했는데, 샘플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에센스와 크림도 주문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추천해준 언니 말로는 크림도 참 좋다고 해요


천연화장품 아쿠아 듀 스킨


이슬품은나 소프트 아쿠아 듀 스킨.

지인 언니가 민감성에 많이 건조한 편이라 그냥 알콜성 수분 스킨은 사용을 못 하는데

이 천연화장품 추천 스킨은 영양감도 풍부하고 에센스에 가까운 느낌이라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듀 스킨 발림성


손등에 짜보았습니다.


물같지 않고 약간 젤 같아서 이렇게 형태가 유지되는 편이에요

한방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는데...바르는 순간 정말 인공 향은 1% 느껴지지 않는 건강한 한방 향이 났어요-

순하고 거의 없다시피 해서 독한 향을 몹시 싫어하는 제게도 괜찮았구요.  


 

듀 스킨 발림성 테스트


손등에 펴 바르는 순간 싹 시원해지면서 피부가 진정되는 쿨링감이 느껴져요.


천연 화장품이라 충분히 톡톡 두드려 주라는데, 제 피부가 건조해서 그런가 금방 흡수된 편이었어요.

그런데 이 천연화장품 추천 스킨은 진짜 물건이에요~

보통 스킨은 촉촉해지라고 바르고 그 이상도 이하도 기대를 안하는데,

이슬품은나 스킨은 마지막에 마치 에센스를 바른 듯한 그런 느낌이 남았어요.

(촉촉함에 영양까지 전달되는 느낌)


이슬품은나 로션 발림성


이번에는 이슬품은나 로션입니다. 로션은 약간 묽은 제형이구요.

로션은 스킨에 비해서 충분히 두드려서 흡수 시켜줘야 하는 편이었어요.

화장품이 흡수가 잘 되는건 실리콘 오일을 써서 그러는 것이니

흡수가 너무 잘되는 천연화장품은 오히려 의심을 해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어서

이 부분이 제게 그렇게 걸리지는 않았어요.

 

이슬품은나 로션 발림성 테스트


역시나 이슬품은나 로션도 지금까지 제가 사용해본 천연화장품 추천 로션 중에서는 영양이 가장 풍부하게 전달되는 느낌이었어요-

분명히 스킨 로션인데...다 바르고 났을 때 에센스와 크림으로 마무리 된 것 같은 느낌?

화장품에 흔히 쓰는 정제수 대신 증류수를 써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아마 그래서 같은 양 대비 성분이 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천연화장품 이슬품은나 스킨로션



천연화장품 추천 이슬품은나 사용 한달 경과 지금의 후기-

보습력이 정말 좋아요. 피부 속까지 보습이 되는 느낌이 들어요

그렇다보니 임시방편으로 겉피부 건조함만 해결하는게 아니라

근본적인 피부 건조함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성분이 착하다 보니 트러블이 없고 정말 순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쓰고 있는 지금 피부가 뒤집어졌던 적은 한번도 없어요.

저는 처음이지만 이런게 천연화장품의 매력인가 싶어요-

 

다음에는 이슬품은나 에센스와 크림도 구입해 볼까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