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자's 하루

광장시장 빈대떡 먹어보다

 행자의 #광장시장 탐방기

 

 

광장시장, 말로는 참 많이 들었던 곳인데

서울에 10년정도 있으면서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그곳.

광장시장에 맛집이 많다면서요?ㅋㅋ

소문으로만 듣던 그 곳에 갈 기회가 생겨서 갔더랬죠.

근처에 업무차 볼 일이 있어 갔는데

옆에 바로 광장시장이 있길래 이때다 싶어 늦은 시간이었지만 한번 가봤습니다.

 

저녁 8시경이 되어서 대부분 상점이 문을 이미 닫았더라구요.

근데 먹거리 골목으로 들어서자 와우.

여기는 한창이었습니다. +_+

정말 지나다니면 사람들끼리 몸이 부딪히는 정도 있잖아요..ㅋㅋ

그 정도로 사람이 붐비더라구요. 꺅.

 

그리고 아주 많은 먹거리들이 있었지만 눈에 들어온 건 바로 이 빈대떡.

 

이렇게 아주머니께서 빈대떡을 굽고 있는 모습이 아주 익숙하게 보였어요.

길거리 포장마차들이 쭉 들어서 있는데 녹두빈대떡 전문인가봐요.ㅋ

 

먹거리하면 빠질 수 없는 떡볶이, 순대 등 분식도 있고요.

 

옹기종기 앉아서 한잔 하면 딱 좋겠다..

 

맛있겠...다

 

참지 못하고 우리는 자리를 잡았답니다.

그리고 주문한 요 녹두빈대떡 +_+

 

빈대떡하면.. 어릴 적에 외할머니가 직접 구워주시던 녹두빈대떡이 제일 맛있었는데..ㅋㅋ

이 빈대떡..그 때의 그 맛을 생각나게 하네요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알차고 부드러워요.:)

 

늦은 시각이라 많이 둘러보지는 못하고 왔는데

이 빈대떡.. 아 오늘 같은 밤에 생각나네요.

막걸리랑 한잔하면 딱 좋을 듯 ㅋ

 

광장시장 먹을거리 괜춘함 인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