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자's 네츄럴 아이템

천연화장품 이슬품은나 마스크팩 사용 후기

 

 

요즘 같이 날씨가 건조해질 때는 피부가 걱정되더라구요.

저는 또 건성이라서 이런 날씨에 민감해집니다.

그러던 차에 괜찮은 마스크팩을 발견해서 써 보았습니다.

천연한방화장품 브랜드 '이슬품은나' 에서 나온 마스크 팩인데요.

 

가격이 좀 있었지만 이 제품은 기초화장품 라인을 이미 쓰고 있었기에

믿고 구매했습니다. 

시중에 천원씩 파는 마스크팩은 써봐도 향만 강하고 피부에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이슬품은나'에서 쓰는 기초화장품 라인은

피부에 자극 없는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있고

바르면 피부에 잘 밀착되어서 참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제가 피부에 엄청 관심을 많이 쏟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은 마스크팩 정도는 좀 해줘야 하지 않겠나 싶을 때 있잖아요.

하려면 천연 화장품 제품으로 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이게 딱 눈에 보이더군요.ㅋㅋ

 

 

 

전성분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서양장미꼿수, 알란토인, 폴리소르베이트80, 레반, 올리브오일, 판테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낫토검, 자근추출물, 병풀추출물, 황련추출물, 1, 2-헥산디올, 당귀추출물, 황백추출물, 금은화추출물, 호장근추출물, 트리프로필렌글라이콜, 황금추출물, 녹차추출물, 감초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로즈마리잎추출물, 에칠헥실글리세린, 시트릭애씨드, 소듐카보머, 서양장미꽃오일, 소듐파이테이트, 폴리소르베이트20, 비터오렌지꽃오일

 

성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방 재료로 추출한 성분도 있구요.

 

 

 

마스크팩 붙이기 전 제 피부 샷입니다

불그스름한 게 열이 올라와있네요^^;

 

아쉽게도 마스크팩 뜯을 때의 사진이 없는데

마스크팩을 뜯어보면 두 겹의 마스크가 나옵니다. 보호지가 씌워져 있는거구요 :)

일단 눈, 코, 입 부분을 맞춰서 얼굴에 밀착시킨 다음에 보호지를 벗겨내면 되어요.ㅋ

 

 

한시간 정도 있다가 떼어내보았습니다.

 

 

그 새 엄청 환해졌죠?ㅎㅎ

마스크팩에서 인공향도 안나서 그런지 몸에 좋은 성분들이 착 감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스크팩에 에센스도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고요.

마스크팩만 했는데도 피부가 뽀송뽀송하고 뽀얗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ㅋㅋ

 

여자분들 이런 느낌 아시죠~?ㅋ

 

이슬품은나 아쿠아 솔루션 듀 마스크팩 12,000원인데 요즘 8,000원으로 세일이벤트하고 있네요~!

저는 가격이 있어서 자주는 못하겠지만 한 번 하더라도 제대로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