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자's 하루

수족냉증 한약 먹고나서 (대전 바른몸한의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제가 원래 손발이 차서.. 이렇게 날씨가 추워질 때는 더 힘들어집니다. 수족냉증으로요.ㅠ

이번에 처음으로 큰맘먹고 한의원 가서 수족냉증 한약 지어 먹었는데 괜찮았어서 후기 올려봅니다. 

 

 

제가 갔던 곳은 대전 서구쪽에 있는 바른몸한의원이라는 데였어요~

한약 잘 지어주신다고 주변에서 얘기듣고 갔는데 병원 들어서니 한약 냄새가 가득 :)

 

그렇게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규모였고요.

 

 

대기실이 따뜻한 분위기..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도 대기 시간이 좀 걸려서 전신 마사지기에 앉아서 시간도 좀 보내고요.ㅎㅎ

 

 

 

 

여기 원장님이 한 분이신데 진맥하시는데 정말 뜨끔했습니다..

어떻게 진맥만으로 몸 상태와 생활습관을 짚어내시는지 정말..

저는 머리 쪽에 기운이 많이 올라오고 아랫배가 차고 전체적으로 순환이 잘 안된대요.

그리고 먹는 거에 대해서도 식욕이 많은데 위가 작다고..ㅋㅋㅋ

조금씩 자주 먹는 게 좋다고 해주시더군요.

그 외에도 몇 가지 더 얘기해주셨는데,

진맥 만으로 생활습관과 성향까지도 어쩜 정확하게 짚어내시는지.. 뜨끔..했답니다.ㅋㅋ

 

수족냉증인 저는 손발만 따뜻하게 해서는 안되고 전체적으로 순환을 잘 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고..

그래서 운동도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하라고 하시더군요.ㅋ

 

그리고 침 치료도 받았습니다.

배에도, 손에도, 발에도,.. 몸 곳곳에 놔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저 돌뜸도 하면서 한 30분 누워있었던 거 같아요~

발도 뜨끈하게 하면서 말이죠.ㅋ

 

서비스로 어깨, 허리 마사지도 해준다고 하셨는데

사실 크게 좋은 줄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서비스 해준다고 하니까 받았어요 :)

 

여기 한의원은 진맥을 정말 잘 짚어주시고 원인을 정확하게 알려주시니까 믿음이 가더라구요.

수족냉증 한약을 지어 먹고 일주일쯤 지났는데 아랫배와 손발이 차가운 게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수족냉증 때문에 은근히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몸이 좀 나아지고 있어서

추운 겨울이 가까워와도 예전처럼 두려워하지 않아도 될듯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