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자's 네츄럴 아이템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천연 유기농화장품 기초 4종세트 큐어앤케어 추천

 

 

피부의 자생력을 길러주는 천연 유기농화장품 큐어앤케어(Cure n Care)

 

 

천연 유기농화장품과 친해지다 

아마 엄마 때문이었을 거예요. 천연 유기농화장품을 고집하기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게.

화장품을 사려고 하면 엄마는 꼭 성분표를 확인하시더라고요.

성분표를 보며 A성분은 어쩌고 B성분은 어쩌고.. 어려운 용어(?)를 해석하시며

천연 성분만이 들어간 유기농화장품을 찾으셨죠.ㅎㅎ

그걸 보고는 도 괜히 화장품을 살 땐 화학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이 아닌가 따져보게 되었고

천연 유기농화장품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

 

유기농 화장품을 찾던 저에게 딱 괜찮다고 생각했던 제품들 중 하나가 요 큐어앤케어(Cure n Care)입니다.

아무리 자연주의를 외치는 화장품들이 많아졌어도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화장품을 안 쓰기는 어려웠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천연 유기농화장품 큐어앤케어(Cure n Care)를 처음 쓸 때에는

건성 피부였던 저에겐 화장품이 좀 밋밋(?)한 거 아닌가 싶게 약간 건조함을 느끼기도 했어요.

 

하지만 한두달 정도 쓰다 보니 처음 느꼈던 그런 건조함도 더이상 안느껴졌고

피부가 건강해진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피부가 일반 화학 화장품에 나도 모르게 길들여져 있었나 봅니다. ㅎㅎ

 

 

 

큐어앤케어가 좋은 이유는 '물'에 있다

 

천연 유기농화장품 큐어앤케어(Cure n Care)는 한방화장품입니다.

시중에도 많은 한방화장품들이 나와 있지만 이 화장품은 '물과 오일'을 강조한다는 게 새로웠는데요.

일반 정제수나 석유계 오일을 쓰지 않고

유기농 오행초를 증류한 물과 한약재를 침출한 식물성 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화장품의 90%가 한약의 기운이 고스란히 들어간 물과 오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

 

 

10가지 한약재가 들어가 있어서 피부의 자생력을 길러준다고 해요. 

이 한약재들을 직접 추출한 것이 아니라 천연 식물성 오일에 30일 동안 온냉침해서 추출했다고 하니

강하지 않고 자극이 없어서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잘 맞겠네요~ 굿굿! ^^

 

 

천연 유기농화장품 큐어앤케어, 직접 써 보니

 

 

큐어앤케어 기초화장품 4종세트는 스킨, 모이스처, 에센스,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보통 스킨-에센스-크림 정도로 쓰던 저에게 모이스처가 하나 더 들어왔네요 ㅋㅋ

일반, 지성, 복합성 피부라면 스킨-에센스-크림 라인으로 써도 좋다고 합니다.

(저는 건성피부라 4종 세트로 질렀어요 ㅋㅋ)

스킨과 모이스처 뚜껑 색깔이 달라서 구분하기 좋아요.

개인적으로 제품 디자인은 조금 아쉬운 감이 있네요. ㅎㅎ

 

 

1) 스킨

 

스킨은 분사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손등 오른편에 살짝 뿌려 보았습니다.

스며들고 난 사진인데 조큼 촉촉해진 느낌입니다.

스킨도 그렇지만 전 제품이 한약재 향이 나요.

사실 스킨만 바르고는 발랐나 안발랐나 싶을 정도로 별 느낌은 없습니다.ㅎㅎ

얼굴에 한번 착착 뿌리면 한약재 향이 나면서 상쾌한 느낌이에요.

 

 

2) 모이스처

 

모이스처를 조금 짜 보았어요~

 

 

제형은 대충 이런 느낌이예요~

아주 무른 느낌의 로션 같은 제형이죠?

유분감이나 끈적한 느낌은 없고 수분감이 느껴져요.

 

손등 오른편이 발라본 모습입니다.

가볍고 촉촉하게 잘 스며드네요. ^^

 

 

3) 에센스 

 

에센스가 모이스처보다 약간 더 흐르듯이 무른 느낌입니다.

 

모이스처보다 조금 더 묽은 것 같지만 약간의 유분감이 더 느껴져요.

 

발라보니 촉촉하게 잘 스며듭니다.

모이스처만 발랐을 때보다 보습력이 더 강해진 느낌이에요~

 

 

4) 크림

 

크림은 스패출러로 덜어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 크림은 아이크림 겸용으로도 쓸 수 있답니다.

 

 

되직한 제형이에요.

풍부한 영양과 고보습을 줄 수 있을 듯한 느낌입니다.^^

 

손등 오른편에 발라보았습니다.

아직 스며드는 중이라 흰 크림의 느낌이 남아있네요.ㅎ

풍부한 보습감이 느껴져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한 느낌이 나요.^^

 

 

큐어앤케어는 합성방부제 등 6가지의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유기농화장품입니다.

 

 

저처럼 유기농 화장품으로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살리고 싶으신 분들,

민감한 피부라서 순한 화장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하고 싶네요.^^

 

제품은 고미하우스 유기농 전문 쇼핑몰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gomih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