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자's 베이킹/베이킹 tip

[수제쿠키 선물포장] 감사한 마음을 쿠키에 담아 ^-^

수제 쿠키에 감사한 마음을 담다

 

요즘 피부과 치료를 받고 있는데 한번 큰 시술을 하고는

의사, 간호사 선생님께 감사함을 어찌 전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선물용 쿠키를 구워댔습니다. 하하.

 

쿠키는 참 선물로 좋은 아이템인 듯.

크게 부담되지도 않으면서 정성을 듬뿍 담을 수 있으니까요.

 

선물용 쿠키로 뭐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아몬드가 들어간 고급스런 아망디오 쇼콜라

모카향이 매력적인 호두 모카쿠키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림치즈 쿠키

요 세 가지 쿠키 당첨!

쿠키만 따로 찍은 인증샷이 없네요^^;

 

수제 쿠키 선물포장을 어떻게 할까

문구점에서 쇼핑하면서도 고민고민했는데

다행히 그래도 그럴 듯하게 나온 것 같아요.^^

 

수제쿠키 선물 포장을 어찌 했는지 한번 보시겠어요?

 

 

 세 가지 수제쿠키를 종류별로 적당히 OPP 비닐에 나눠서 담았어요.

작은 사이즈의 쿠키라서 이렇게 두 줄씩 들어가더라구요.

 

'Thank You' 스티커도 한 장씩 붙여주었습니다.

이쁘네용 하하.

 

크라프트 상자에 비닐 포장한 수제쿠키를 넣었어요.

두 묶음 넣었더니 딱 맞더군요.

 

저 레이스 같은 문양의 종이를 도일리라고 하더군요.ㅋ

크라프트 상자 뚜껑을 덮고 도일리 페이퍼도 깔아 보았어요.

밋밋하던 상자가 좀 예뻐보이네요 :)

 

짙은 녹색 리본으로 싹 묶어주었습니다.

전 늘 제가 편한대로 리본을 묶는데 예쁘게 묶는 걸 잘 모르겠어요^^;

끙끙대다가 이 정도로 만족했습니당.

그래도 이제껏 수제쿠키 선물포장한 것 중에 이게 제일 낫네요ㅋ

 

의사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 하나씩 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진짜 맛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잘 드셨으리라 믿으며..ㅎㅎ

 

늘 선물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건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

 

고맙고 사랑하는 지인에게 선물할 때

정성 가득 담은 수제쿠키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