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자's 하루

합정역 빵집 악토버(October), 유기농인데 맛있어요

아주 오랫만의 포스팅입니다. 역시나 빵집으로 시작하네요.^^

몇 달 전에 갔던 곳인데 요즘도 홍대역, 합정역 근처를 지나칠 때면 여기가 생각나곤 합니다.

합정역 근처에 있는 악토버(October)라는 빵집인데요.

천연발효종과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해서 궁금하더라구요.

2층까지 카페 좌석이 있어서 규모가 작진 않아요~

 

 

1층엔 빵들 종류가 엄청 많은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

아무튼 빵들만 봐도 므흣한 저인데

시식코너들이 많아서 제가 무척이나 좋아했던 걸로 기억해요 ㅋㅋㅋ

 

그 중에서 주문한 빵은 크림치즈 바게뜨였나?? 이름이 잘 생각이 안나네요.

요 아래 보이는 빵입니다.ㅋㅋ

 

이거 하나에 2천 얼마였던 걸로 기억해요.

블로그에 보니까 맛있다고 나와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나요 제 취향..ㅜㅜ

바삭바삭한 바게뜨 속에 크림치즈가 적절히 들어가 있더라구요.

 

2층에 올라가서 카푸치노(?)도 주문하고

 

 

 

커팅해준 빵과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오전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카푸치노 거품에 홀딱..

 

바게뜨 열심히 먹었더니 어느새 한 조각 밖에...ㅜㅜ

 

빵이 맛있길래 또 내려가 하나더 골라온 빵..

이건 진짜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또띠아 같이 생긴 랩 속에 소세지, 치즈, 버섯 등 갖가지 재료가 들어있었어요~

데우고 커팅한 모습으로 한 컷 :)

 

모가 그리 배가 고팠는지..

이렇게 열심히 먹어 치웠나 싶네요 ㅋㅋㅋ

 

처음 가본 곳인데

빵도 맛있고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유기농 재료를 쓴다고 해서 좋았던 빵집이었어요.

 

합정역 가게 되면 또 한번 가야겠다 생각했는데

그 이후로 더 가진 못했던 빵집..

 

합정역 쪽에 다른 빵집도 괜찮은 데 있음 제보 받아요 ^^ ㅋㅋ